아이러브폴라리스

본문 바로가기

처음으로

  • HOME > POLARIS STORY > POLARIS 별별이야기

폴라리스 별별이야기

[경기]2018.10.04 효천초등학교 -강동현,윤신희

게시물 정보

작성자 초여름이 작성일18-10-05 12:32 조회232회 댓글0건

본문

폴라리스 11기 처음으로 수업을 나갔습니다. 효천초등학교 4-2반으로 수업을 나갔는데, 처음에 많이 긴장했었는데, 4-2반 담임 선생님께서 소개를 해주시면서 편안하게 해주셔서 다행히 수업을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1교시에는 '금융을 알고 투자를 해요'라는 주제로 강동현 단원이 수업을 시작했는데, 교재가 많이 어려울꺼 같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다들 잘 따라오고, 서로 발표하려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였습니다. 또한 28명의 학생들이 매우 집중도 잘하고, 진지하게 임하는 모습을 보고 우리 또한 많이 배운 시간이였습니다.

2교시에는 윤신희 단원이 선생님이 돼어서 금융존 게임을 진행하였는데, 교구가 4세트인데 학생들이 28명이라서 다 각각 개인이 참여를 못하는 것을 아이들이 매우 아쉬워하였으나, 단원의 지도에 따라서 집중하고 게임을 진행하는 것이 매우 인상적이였습니다. 또한 규칙을 어기는 아이는 없었고, 서로 싸우지도 않으면서 별도의 지도 없이 옆에서 지켜보기만 할 정도로 서로간의 양보와 배려를 엿 볼 수 있었습니다.

처음으로 11기 폴라리스 활동을 나가서 생각보다 긴장을 많이 했는데, 아이들의 높은 호응도와 4-2반 선생님의 소개 덕분에 무사히 수업을 잘 마치고 나올 수 있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